고객문의

스스로 우상화 전광훈, "송영선이 날 보고 성령의 본체라 한다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이박최 작성일20-07-01 04:38 조회5회 댓글0건

본문

스스로 우상화 전광훈, "송영선이 날 보고 성령의 본체라 한다"
  • 박종찬 기자
  • 승인 2020.01.20 22:11
  • 댓글 0


신사도 변승우·신천지 이만희·JMS 정조은과도 유사
전광훈 씨가 5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 인근 도로에서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주최로 열린 '문재인 정부 퇴진 국민대회'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. 2020.1.5 (사진=연합뉴스)

[평화나무 박종찬 기자] 한국기독교총연합회(한기총) 대표회장인 전광훈 씨가 자신을 '성령의 본체'라는 등 신격화 한 과거 발언이 또다시 논란을 예고하고 있다. 

전 씨의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너알아TV2는 작년 11월 29일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을 송출했다. ‘전광훈 목사의 성경을 알자-제1강-’에서 전 씨는 자신을 자랑하며 심지어 신격화하는 발언을 연달아 쏟아냈다.

전 씨는 이날 이춘근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선임연구위원을 칭찬했다. 전 씨는 이춘근 박사를 소개하며 "우리 교회 다니시는 국제정치학의 1인자”, “연세대학 가서 국제정치학 전공해서 미국의 텍사스 대학 가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"고 추어올렸다.

전 씨는 또 이춘근 박사의 독서 습관을 설명하며 그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했다. 이 박사가 지금껏 읽은 책이 1만5000천권이 넘으며, 책을 읽을 때마다 독후감을 쓰기 때문에 이춘근TV의 내용이 다른 유튜브 내용보다 좋다는 주장이다. 

전 씨의 발언은 이춘근 박사가 했다는 자신의 칭찬으로 이어졌다. 전 씨가 담임하는 사랑제일교회에 3년째 다닌다는 이춘근 박사가 하루는 "내가(이춘근 박사가) 일생 공부하고 대학에서 애들한테 40년 강의했던 내용을 목사님은 설교 시간 5분 내에 한다"며 "신비하다, 난 목사님이 연구 대상이다"라고 했다는 것이다. 

그러면서 "여러분 날 우습게 보면 안 돼. 이춘근 박사님이 나한테 대단하다고 했다"라며 자신을 높였다.

전 씨는 이어 “이춘근 박사뿐이 아니다. 우리 교회 송영선 박사도 날 보고 성령의 본체라고 했다”고 말했다. ‘성령의 본체’라는 말에 회중에서 ‘아멘’이 크게 터져나왔다. 전 씨는 송영선 박사가 했다는 ‘성령의 본체’라는 말을 되풀이했고, 교인들은 그때마다 아멘을 반복했다. 

전 씨는 “여러분도 그렇게 될지어다”라고 선포한 뒤 자신이 성령의 본체가 된 비결은 성경이 열렸기 때문이라고 했다. 이어 무너진 대한민국을 살릴 자는 자신이라며 스스로를 영웅시했다. 

"오늘날 이 시대에 무너진 대한민국을 살릴 자가 누구예요? 전광훈이지 뭘 쳐다봐 옆에? 쳐다봐도 없어 여기에. 뭘 쳐다봐 옆에? 전광훈이라니까. 이 시대에 무너진 대한민국을 살릴 사람이 누구라고?(전광훈!) “‘전광훈’ 말 안 하는 사람은 저녁 안 준다. 확실해요?(네) 지금 길거리를 나갈 수가 없어. 길 나가면요, 교회 다니는 사람도 아니야. 불교 다니는 사람들이 실제로 절을 해요. 그냥 아스팔트에서 절을 해요, 절을 해. 왜 그러냐(절을 하느냐) 물으면 ‘나라를 살려줘서 감사합니다’(라고 해요) 지금 다 그래요. 다 그래(박수갈채)"

전 씨는 또 2·3성 장군들 중 장로들이 청와대 전 씨의 텐트로 찾아와서 “목사님이 하는 너알아TV 여기서 그 방송하는 것은 전 국민의 교육용으로 다 들어야 한다고 했다"고 주장했다. 

전 씨는 학식이 높거나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, 심지어 타종교인마저 전 씨를 추앙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를 성경 때문이라고 했다. 

전 씨의 주장과 회중의 반응은 성경 속 문제 인물과 유사하다. 초대교회를 핍박한 유대 지역의 왕 헤롯 아그립바 1세는 연설 도중 군중이 “이것은 신의 소리요 사람의 소리가 아니라”고 외치자 이를 마땅히 여기다 신의 저주를 받고 죽는다.(신약성경 사도행전)

전 씨는 성경이 열리면 5분만에 박사들도 감탄한다고 주장하는데, 전 씨에게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변승우 사랑하는교회(구 큰믿음교회 담임목사) 씨가 이와 유사한 주장을 한다.

........................


http://www.logosian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78



성령의 본체? 빤스 지놈이 사막잡신 그자체라고?

사막 사생아 사기꾼 인간 쓰레기 예수란 놈과 판박이..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